[Game,FPS]에이스 오브 스페이드(에오스,Ace of Spade) 다운로드!

 Ace Of Spades(에이스 오브 스페이드) 를 설치해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엔 점점 알려지고 있는 게임인,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Ace of Spades) 일명 에오스 라는

게임 설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란?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는 마인크래프트(Minecraft)를 모티브로

따서 만든 작품이라서 대략 마인크래프트 FPS버전이라고 해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다른건 다른것이니..

이 게임에서는 총 세자루의 총이 있고 그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적진을 점령하거나 가방을 빼앗아서 승리하기도 합니다.

팀은 세개의 팀이있는데 하나는 관전, 둘은 서로 전쟁을 하는

팀입니다. 말보단 사진이 이해가 잘될듯 싶군요.. ㅎㅎ

 

 

 

 

이제 좀 실감이 나시나요? ㅎㅎ 에오스는 이처럼 건물을 지어서 적진과

서로 싸우고 할수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wav파일을 바꾸거나 스킨을 직접 만들거나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이번엔 다운로드 링크 걸겠습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첨부파일로 올리지 않고,

직접 에오스 사이트 링크를 걸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http://www.ace-spades.com/ 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오른쪽에 보면 DownLoad 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클릭하면

에오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적지 않겠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참조해 주십시요.

K.Wolf
GAME/Ace Of Spade 2012. 4. 26. 19:56

댓글을 달아 주세요

[월페이퍼]마인크래프트 배경화면/바탕화면 을 설치해보자(1920x1080)

마인크래프트 월페이퍼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게임, 마인크래프트(Minecraft)

바탕화면 다섯가지를 들고나왔습니다.

 

자, 이제 바탕화면에서 무엇무엇을 갖고왔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서론으로 쓸만한게 없는관계로..

 

바탕화면 다섯가지

 

  첫번째 바탕화면

지금도 좋지만 저 마인크래프트 로고만 없으면 정말 좋은데..

제생각엔 로고만 없었으면 정말 좋았을것같네요.. ㅎㅎ

 

두번째 바탕화면

이건 개인적으로 정말 맘에드는것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포토샵할줄알면 보석색도 쉽게 바꿀수 있어서 좋은거같네요 ㅎㅎ

 

세번째 바탕화면

이건 처음에 와이드말고 일반모니터에 맞게 되어있었길래

제가 포토샵으로 1920 x 1080 으로 수정했습니다.

정말 디자인 잘했다고 생각하는 배경화면인듯 싶네요.. ㅎㅎ

제작자의 쩌는 잉여력..

 

네번째 바탕화면

저 텍스쳐팩은 어디서 본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디자인이 심플한게 이것도 쓸만하네요 ㅎㅎ

 

다섯번째 바탕화면

이거 제작영상 봤는데 정말 엄청나드라구요.. 3D로 모델링하고 포토샵으로 대단한 수정을

거치는 작업을 보니 입이 떡 벌어지드라구요.. 특히 그림자 적용하는것에서 놀란거같네요.. 물이랑..

배경화면에 대한 설명이 끝났습니다.

설명이아니라 내 감상문인듯..

 

이제 다운로드 걸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바탕화면,마인크래프트 배경화면,마인크래프트 월페이퍼,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밑에 클릭하면 설치 할수있습니다~

 

마크 배경.zip

 

아 참, 도움이 됬다면 밑에 손가락 버튼 한번만

눌러주십시요!

K.Wolf
GAME/Minecraft 2012. 4. 24. 21:38

댓글을 달아 주세요

[uTorrent/µTorrent]토렌트 설치! 유토렌트 다운로드/토렌트 다운로드

 uTorrent 를 다운받아보자!

 

자, 오늘은 uTorrent(일명 토렌트) 설치법에대해 알아봅시다.

 

uTorrent가 뭐지?

 

토렌트는 폴더 또는 파일을 torrent라는 파일로 설치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을 하고싶어서 게임토렌트파일을

다운받고 토렌트에서 불러오고 설치를 하게되면 자신이 다운받은

파일에 맞는 폴더or파일이 설치되게됩니다.

 

근데 왠만한 파일들과는 다른게, 토렌트파일의 용량은 약

800kb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토렌트파일을 다운받고 토렌트로 설치하면, 다운될때는

압축풀기식이아니고 인터넷으로 다운로드가됩니다.

 

그래서 압축파일이 용량을 차지하는경우가 없습니다.

 

근데 요즘도 토렌트를 모르는사람이있나..?

 

uTorrent 설치

 

 exe파일이라고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토렌트 설치파일은

원래 exe파일이니 안심하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

 

uTorrent.exe

 

uTorrent 설치방법

 

이번엔 토렌트의 설치방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첨부파일을 실행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다음 클릭.

 

영어라서 읽지도못하고 그냥 동의합시다 ㅋㅋ

 

이건 그대로 냅두고 다음 누릅시다.

 

여긴 자신이 원하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광고프로그램은 설치하면 안되죱 체크풀고 다음눌러요

 

툴바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체크를 다 풀어요 ㅋㅋ

 

설치하고나면 이렇게 토렌트창이 뜬답니다~

 

설치는 쉽습니다 ㅎ

 

이번엔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토렌트파일을 설치해보자.

 

 

자신이 원하는 토렌트 파일을 구하고, 왼쪽위에 종이에 +써진 아이콘을 클릭한후,

토렌트파일을 불러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할 폴더를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고나면 알아서 바로 설치가 됩니다.

처음엔 다운중 0.0%만 뜨는경우가있을텐데 기다리면 올라갑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밑에 파란색 손가락버튼 눌러주세요~

K.Wolf
쓸만한 글 2012. 4. 23. 17:24

댓글을 달아 주세요

[와이어모드]게리모드 와이어 svn 패치!

 

 

이번 포스팅은 모두 사진으로만 되어있어서 글은 쓰지 않겠습니다.

 

 

 

 

'GAME > Garry's M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어모드]게리모드 와이어 svn 패치!  (0) 2012.04.22
K.Wolf
GAME/Garry's Mod 2012. 4. 22. 20:54

댓글을 달아 주세요

[Maps]마인크래프트 1.2.5 평지맵(잔디,돌,양모,모래,잔디+돌)

 - 마인크래프트 실용적인 다섯가지의 평지맵 -

 

안녕하세요 ㅎㅎ K.W입니다. 일단 몇가지 뺀 맵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지맵중에는 가장 쓸데없다고 생각되는게,

 

TNT.....

 

 

 

왜만든거지.. 필요없는거같아서 TNT는 제거했습니다.. ㅎㅎ

 

당신들의 안전을위함과 귀찮기도하고..

 

그리고 또 제생각에 쓸데없는맵이하나더있습니다.

 

Water

 

이건 사용하는사람도 있겠지만

 

고생하면서 누가 물에다가 건물을짓나..

 

무튼 이 두맵은 제외시켰으요 ㅋㅋㅋ

 

- DownLoad -

 

설치 방법은 밑에 써놨습니다.

 

평지셋트.zip

 

- Picture -

 

 

Grass (잔디와 흙) - 가장많이 이용됨

 

 

 Desert (모래)

 

 

 Plains (잔디와 흙, 4칸밑부터 돌)

 

 

 Stone (돌)

 

 

 Wool(양털)

 

주의! 용암이나 라이터로인해 월드 순삭당할수있음

- 설치 방법 -

 

1. 시작 - 실행을 키고 사진처럼 %AppData% 를 칩시다.

 

 

2. 그럼 폴더가 열리는데 그 안에 .minecraft 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들어가줍니다.

 

 

3. 중간에 saves 라는 폴더가 보이죠 그 안에 알집파일에있는 폴더중 원하는걸 넣습니다.

 

 - FINISH! -

 

쉽지 않나요?

다음에는 평지맵을 서버에도

적용하는법을

알아봅시다.

 

굿바이!

 

 

 밑에 손가락버튼 한번씩만 눌러주고가세요!

로그인 필요없답니다. 누르면 바로 숫자올라가요

 

K.Wolf
GAME/Minecraft 2012. 4. 22. 20:4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ongchamp pliage 2013.04.07 01:54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람들은 죽을걸 알면서도 살잖아

  2. louboutin 2013.04.07 04:14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반짝반짝 빛이 나겠지,,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그빛은 사라저버릴거야,지금 우리처럼

  3. pandora outlet 2013.04.27 18:44  수정/삭제  댓글쓰기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